본문 바로가기
세계 축제에 대해

14.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

by 초심꿈나무 2021. 10. 11.
반응형

2022년의 5월에 시작하는 비비드 시드니 페스티벌에 대해 미리 알려드립니다. 미리 준비해주셔야 여행 일정을 넉넉하게 다녀올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추억 하나 만들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비비드 시드니는 2009년에 축제를 처음 시작 했습니다. 매년마다 5월~6월 사이에 행사가 진행되니 빛, 음악, 아이디어 담은 세 가지 테마로 도시 전체가 캔버스로 변신을 하며, 화려한 조명쇼와 이벤트가 열리는 축제입니다.

축제 기간 동안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진행을 하는데, 시드니 항구를 따라 늘어서 있는 건물들은 다양한 색감의 빛으로 수놓아지면서 음악과 다양한 이벤트까지 함께하니 시드니의 야경은 더욱 아름답게 빛납니다. 

하얀 가리비 모양을 딴 시드니의 상징이자 오페라 하우스의 Lighting The sails(오페라 하우스의 돛모양 지붕을 장식하는 조명)이 화려하고 다양한 조명이 물드는 모습이 예술입니다. 

뿐만 아니라 거리와 건축물에서는 각각의 테마로 꾸며져 있고 전세계에서 모여드는 빛의 예술가들이 심혈을 기울여서 도시 전체를 자기만의 작품을 수놓습니다. 

무대에서의 공연은 예약이 필수이지만, 야외공연 관람은 무제한이며, 무료이기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데요. 전 세계 유명 뮤지션들과 DJ들의 신나는 시간도 보낼 수 있습니다. 너무 좋네요 

입장료가 따로 있는 것이 아니기에 시드니에서 저녁을 먹으면서 커피도 함께 즐기며 비비드 페스티벌을 즐겨 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인파 속에 있는 것보다 자리를 잡고 여유롭게 감상하는 게 하나의 추억이 되어줍니다.

 

반응형

댓글